LOOKBOOK ; 브랜드룩북

갤러리 게시글
  • LOOKBOOK ; 2019 S/S Season KAN6312 [감성을 자극하는 테마로부터 시작된 스토리](3)

    "감성을 자극하는 테마로부터 시작된 스토리" '칸6312 19 SS 첫번째 컬렉션은 자연을 소재로한 테마와 컬러감으로 칸6312만에 아트타투웍으로 표출하였다. 감성을 작극하는 소재와 그 소재가 시각적으로 전달해주는 여러가지 컬러를 테마를 바탕으로 타투 아트웍을 가미해 모던하면서도 칸6312만에 스타일에 중점을 두고 디자인 하였다. 이전 시즌과 다르게 올시즌 칸6312는 다양한 테마를 전개 감성을 담아낸 Art Tattoo의 진수를 보여주리라 생각한다. 모델 : 최용현 포토그래퍼 : SEVEN EXIT

  • LOOKBOOK ; 2019 S/S Season 페플 [More Than Basic](1)

    페플무지의 19SS시즌 룩북입니다. 베이직 그 이상의 베이직이란 시즌 컨셉에 맞춰 여름철 매치하기 좋은 강렬한 컬러와 편안한 소재감에 초점을 맞춰 제작한 넉넉한 오버핏 스타일로 일상생활 속에서 편하게 착용할 수 있는 스타일과 컨셉 라벨과 배색 스티치, 자수로 표현한 그래픽 등을 포인트로 사용하여 스트릿 웨어로 매치 가능한 다양한 스타일링을 제안합니다.

  • LOOKBOOK ; 2019 S/S Season COVERMENT [At the moment](1)

    "At The Moment" 뜨거운 여름 반복되는 나른한 일상속에 가장 행복한 시간은 "At the moment(지금)"이다 라는 테마로 뉴트로풍의 다양한 로고와 배색감이 돋보이는 컬러를 사용해 19ss 룩을 완성하였습니다.

  • LOOKBOOK ; 2019 S/S Season DRIFTOUT [디자이너롤]

    "디자이너롤" " 드리프트아웃 2019 S/S 룩북은 "디자이너롤" 디자이너의 역활을 이야기하고 있습니다. 서브컬처에서 시작된 그래픽문화와 패러디 페이크패션, 전쟁과 환경등 디자이너가 전달하고자하는 메세지등을 담고 있습니다. 다양한 주제를 가지고 드리프트아웃만의 재해석, 스트릿문화로 디자인을 물들이는 작업등이 병행 되었습니다. 미세먼지에 대하여, 차일드솔져에 대하여 이야기하며, 패러디와 페이크패션에 대하여 스트릿적으로 재해석하여 보여주고 있습니다. 또한 드리프트아웃 블루라벨 라인을 새롭게 출시하여 새로운 느낌의 무지 티셔츠라인을 선보입니다. "

  • LOOKBOOK ; 2019 S/S Season TENBLADE [Venice L.A]

    "Venice L.A" 텐블레이드 (Tenblade)의 19 SS 2번째 콜렉션은 "Venice L.A" 로 널리 알려진 베니스 비치의 자유로운 컨셉으로 여름을 알리는 색상과 그래픽 디자에 중점을 둔 티셔츠등 다양한 아이템들을 선보인다

  • LOOKBOOK ; 2019 S/S Season MADMARS [오렌지 라벨 컬렉션](1)

    "오렌지 라벨 컬렉션" 이번 컬렉션은 그동안 선보인 디자인과 다르게 오렌지 컬러감을 살려 틀안에서도 자유분방함을 더하여 스트리트 무드를 표현했다.

  • LOOKBOOK ; 2019 S/S Season MOTIVE STREET [SUMMER VIBE]

    "SUMMER VIBE" 모티브스트릿에서 선보이는 컬렉션은 한여름 특유의 유쾌하고 쾌활한 감성을 담고 있다. 높은 채도의 네온 티셔츠와, 네온 컬러를 포인트로 준 청바지 상품들은 모티브스트릿 특유의 컬러 플레이를 보여준다. 모두 여름날의 바이브로 빠져 볼 시간이다. LET YOU DIVE INTO THE SUMMER VIBE!"

  • LOOKBOOK ; 2019 S/S Season CAMELWORK [여름 시즌]

    "여름 시즌" CAMELWORK(카멜워크)가 2019년 여름시즌 룩북을 선보였다. 다채로운 컬러들을 제안한 포켓티셔츠는 16수 원단을 사용하여 단단함을 더했고, 베이직 아이템으로 그 활용도를 높였다. 그리고 시원하면서도 가벼운 소재를 사용한 반팔셔츠는 카멜워크 특유의 핏을 살렸으며, 무더위에도 상쾌함을 가져다 줄 반바지는 데일리룩으로 즐겨 입을 수 있게 제작되었다. 여기에 청량감을 가져다 줄 카멜워크의 그래픽 로고 티셔츠로 무더운 여름을 준비해보자.

  • LOOKBOOK ; 2019 S/S Season CHOUETTE SAPE [Gender Neutral]

    "Gender Neutral" 슈엣뜨샤폐 (CHOUETTE SAPE)의 19S/S 시즌 컬렉션은 2019년 라이프트렌드인 "Gender Neutral"에서 영감을 받았다. 대부분 본인의 스타일을 잃은채 대중적인 유행에 이끌려 옷을 구매한 경험이 있을 것이다. 이번 컬렉션에서는 기존 유니섹스에서 더 나아가 오롯이 "나"를 위한 패션에 초점을 두었다. 아메리칸캐쥬얼을 일본풍으로 재해석한 "아메카지룩"과 대중성이 돋보이는 "스트리트패션"을 슈엣뜨샤페만의 색깔로 표현하여 누구나 소화할 수 있도록 만들었다.

  • LOOKBOOK ; 2019 S/S Season EZKATON [RE:MEET Vol.2](4)

    "RE:MEET Vol.2" EZKATON의 19ss 시즌 컨셉은 "Re:meet" 입니다. 재회, 다시만나다 라는 의미를 가진 이번 시즌은 기존의 에즈카톤의 분위기를 탈피하고 새롭게 리뉴얼 되어 오랫만에 만나도 반갑고 어색하지 않은 진정한 친구처럼, 에즈카톤과 고객과의 반가운 재회를 설레는 마음으로 그려낸 시즌 입니다. 에즈카톤에서 자체적으로 개발한 오버핏 실루엣과 트렌디한 디자인으로 이번 시즌을 전개하였습니다.

  • LOOKBOOK ; 2019 S/S Season TWN [MediaWave Vol.2](2)

    "Media Wave Vol.2" 미디어는 텔레비전이나 신문, 매거진, 광고 등 대중매체(Mass Media)를 가리키며, 미디어웨이브는 이런 대중매체의 파도속에 우리가 자연스럽게 살고 있다는 함축적 의미와 Wave(파도)라는 시원한 느낌을 주는 단어를 결합하여 컨셉의 직관적인 의미가 전달 될 수 있게 하였습니다. 미디어(대중매체)는 많은 정보를 객관적이고 테크놀로지적으로 파급력있게 전달하는 현대 커뮤니케이션의 주요 수단이라고 할 수 있는데 이 수단의 형태도 시대에 따라 다양하게 변화되고 있습니다. 현대의 가장 대표적인 미디어의 형태로는 텔레비전, 신문, 매거진 등을 들수 있는데 이에 포커스를 맞춰 이 미디어가 주는 다양한 색감과 의미있는 메세지, 시대적 느낌, 레이아웃 구성 등을 재해석 및 활용하여 TWN 의류 그래픽 및 스타일을 전개하며, 나아가서 직관적인 내용이상으로 미디어 아트(비디오 아트, 팝아트 등)적인 모습으로도 표현하여 다양한 미디어에 대한 모습을 보여줍니다.

  • LOOKBOOK ; 2019 S/S Season CROSS AVENUE [FIRST TRIP HAWAII]

    "FIRST TRIP HAWAII" 2019년 부터 크로스애비뉴는 일탈의 방법 중 하나로 '여행'을 떠올렸습니다. 그 첫 번째 목적지는 꿈의 섬 '하와이'입니다. 저희와 함께 에너지 충전을 하러 떠나볼까요?

  • LOOKBOOK ; 2019 S/S Season URBANPLAYERS [페이버릿 시즌](16)

    "페이버릿 시즌" 어반플레이어스의 2019년 S/S 컬렉션은 전체적으로 애슬래틱 무드와 비비드한 컬러를 바탕으로 구성되었다. 과하지 않은 오버핏과 시원한 나염티셔츠는 트랜디함을 놓치지 않으면서도 대중적인 선택도 고려한 어반플레이어스의 시즌 컨셉을 반영한다.

  • LOOKBOOK ; 2019 S/S Season UBESCO [La dolce vita! 달콤한인생](21)

    La dolce vita! 달콤한인생 적극적인 행동파 [엘라 ella]는 달콤한 시리얼을 좋아한다. 여느 때와 같이 일요일 자주 가는 시리얼 가게에 우연히 여성스럽지만 소심한 [프라이야 freya]를 만나게 되는데, 서로 좋아하는 시리얼이 같다는 이유로 친구가 된다. 그냥 흘러갔던 일상 속에 소녀들에게 요즘 꿈같은 일들이 매일같이 일어난다. 언젠간 깨어나야 할 꿈일 테지만 이들에게는 당분간 기악 없는 긴 꿈이 지속될 것이다! 소녀들의 사랑스럽고 순수한 감성들을 톡톡 튀는 컬러와 그래픽에 녹여내었으며, 서로 다른 성격의 두 아이들이 만나 진정한 친구가 되는 과정을 담은 트윈 룩으로 전개하였다.

  • LOOKBOOK ; 2019 S/S Season PERSTEP [CYBER PUNK 2]

    Cyberpunk 2409 2409년 미래도시 사이버펑크 세계를 위협하는 범죄 테러 조직 [블랙썬]은 비밀리에 인류를 위협하는 신약 [제우스-01]을 개발하고 국가에서는 인류가 사라질 수도 있는 비상 사태를 해결하기 위해 수배중인 천재 해커를 투입시켜 핵심 기술을 파괴하는 계획을 세우게 된다. 블랙썬 잠입에 성공한 천재 해커들은 신약 제우스-01를 빠르게 무력화 시키던 중, 침입자를 감지한 시스템이 블랙썬의 모든 통로를 닫아 버리기 시작하는데... 과연 그들은 탈출에 성공할 수 있을까

  • LOOKBOOK ; 2019 S/S Season CAMELWORK [봄과 여름의 경계선](1)

    "봄과 여름의 경계선" CAMELWORK(카멜워크)가 2019년 두 번째 S/S LOOKBOOK을 공개했다. 봄과 여름의 경계선에 들어서고 있는 요즘 간절기 아이템으로 활용도가 높은 상의 제품과 여러번의 수정을 통하여 탄생한 레귤러 핏의 하의 제품을 선보였다. 또한, 심플한 아트웍이 돋보이는 반팔티셔츠를 통하여 남들보다 한 발 앞서 여름을 준비해보는 것은 어떨까?

  • LOOKBOOK ; 2019 S/S Season LAMODECHIEF [London Street]

    "London Street" “2019년 여름, 라모드치프는 런던의 거리를 이번 컬랙션에 옮겨 담고자 합니다. 영국을 대표하는 Typeface부터 런던의 교통표지판, 그리고 영국의 뒷골목에서만 만날 수 있는 독특한 풍경인 Off-Licence 까지, Londener들의 삶과 밀접하게 맞닿아 있는 일상속의 디자인적 요소들은 런던에서 활동하고 있는 신진 그래픽디자이너의 감각과 만나 라모드치프 2019 Summer Collection 에서 Unique한 London의 Street Look으로 재해석되었습니다.”

  • LOOKBOOK ; 2019 S/S Season PUNCHLINE [도시생활](12)

    "도시생활" 바쁜 삶을 살아가는 현대인. 한손엔 아메리카노 ,멋진 삶을 꿈꾸지만 나의 도시생활은 청과물 가게에서 양파와 애호박과 두부를 고르고 있었다. 정작 친구들과 술한잔도 하고 싶지만 나이가 먹어가면 먹어갈수록 친구들과 만나는 시간이 점점 멀어져 갔다.... 하지만 다가오는 일요일 점심... 일어나서 청과물 가게에 가게될거 같은 익숙함이 나를 편하게 한다

  • LOOKBOOK ; 2019 S/S Season MOTIVESTRSST [COLORIZE](2)

    "COLORIZE" '모티브스트릿(MOTIVESTREET) 2019 SUMMER LOOKBOOK OVER THE COLOR PART2 "COLORIZE"가 베일을 벗었다. 90년대와 2000년대 초반을 반영한 다양한 색상으로 2019년 봄을 장식한 모티브스트릿은 여름으로 이어 가면서 보다 밝은 피그먼트 색상의 다양한 스펙트럼으로 그들의 색상에 대한 깊은 열정을 보여주었다.

  • LOOKBOOK ; 2019 S/S Season ROYALLIFE [goes on]

    "goes on" 'engraving'과 'half-tone'기반의 포스트모더니즘을 표방한 아트웍으로 로얄라이프의 브랜드 철학을 담았다. 알렉산더, 시저를 오브제로 누구나 즐길 수 있는 로얄라이프, 보편적이지 않은 위치의 'logo tape' 프린팅으로 자유분방함을, 로얄라이프의 슬로건 'bad friends crew'를 반다나 걸로 표현하였다. 캡슐 라인의 컨셉은 'complete'가 아닌 'goes on'으로 현재에 안주하지 않고 초심을 지키면서도 넥스트 레벨로의 도약을 위한 로얄라이프 크루의 노력을 작품에 담았다

게시판 검색 폼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