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OKBOOK ; 브랜드룩북

갤러리 게시글
  • LOOKBOOK ; 2019 F/W Season LAMODECHIEF [변화의 시작](1)

    "변화의 시작" '라모드치프(lamodechief)의 변화가 조금씩 시작되었다 변화된 시작의 2019년도 겨울 시즌 첫 번째 룩북이다 기존 이스트 런던 서브컬처 기반의 아트 워크적인 디자인을 조금 내려놓고 대중적인 디자인으로 편안하게 다가가려 한다.

  • LOOKBOOK ; 2019 F/W Season WV PROJECT [FAST PAST vol.02](2)

    FAST PAST : THE MEMORY TRIP 빠르게 지나가는 시간 속에서 헤메느라 지치고 힘들 때, 아무런 걱정도 고민도 없던 그리운 일상들이 떠오르곤 하죠. 그럴땐 잠시 돌아서서, 추억을 찾아 여행을 떠나보는 건 어때요? 과거에 두고 온 소중함이 당신을 반겨줄 거에요. 그동안 너무 달려오지만은 않았나요? 잠시 쉬어가도 괜찮아요.

  • LOOKBOOK ; 2019 F/W Season CAMELWORK [따뜻한 겨울 준비]

    "따뜻한 겨울 준비" 카멜워크(CAMEL WORK)의 2019년도 겨울시즌 룩북이 공개되었다. 겨울시즌을 맞이하여 제작된 플리스 집업은 보온성과 함께 스타일을 살리기 위하여 원단 선택에 신중을 기하였다. 수 많은 샘플 작업을 통해 탄생한 플리스 집업은 데일리로 착용하기 좋으며, 스웨트셔츠와 후드티셔츠 어디에도 잘 어울려 다양한 연출이 가능하다. 그리고 편안한 착용감과 자연스러운 핏을 위하여 여러 번 패턴 수정을 거친 체크셔츠는 캐주얼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느낌을 놓치지 않았다.

  • LOOKBOOK ; 2019 F/W Season EZKATON [CONNECT Vol.2](21)

    "Connect" 에즈카톤의 이번 컨셉은 "CONNECT(연결하다)" 라는 타이틀로 지난 여름에 새롭게 리뉴얼하면서 "다시 만난다(ReMeet)"는 컨셉 타이틀에서 한 단계 확장된 일환으로 "연결하다(Connect)" 라는 단어를 선택하여 에즈카톤이 대중분들에게 좀 더 가까이 다가가고자 하는 취지로 시작되었습니다. 이번 기획의 컨셉 및 디자인은 직관적인 스토리텔링보다는 "Connect"라는 메인 슬로건을 토대로 상징적인 요소로 사용하면서 의류 디자인에 대한 대중성에 집중하였고, 룩북 또한 담백하게 담아내어 제품의 특징과 스타일링이 최대한 대중분들에게 잘 전달 될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 LOOKBOOK ; 2019 F/W Season TENBLADE [New-tro]

    "뉴트로 [New-tro]" 텐블레이드 (Tenblade)의 19 FW 2번째 콜렉션은 "New-tro" 컨셉이다. 복고적인 체크를 이용한 아이템들과 스트릿한 그래픽을 지닌 제품들로 다양한 패턴 디자인에 중점두었다

  • LOOKBOOK ; 2019 F/W Season ARDOROBE [Simple And Easy]

    "Simple And Easy" 아더로브의 2019 F/W 컬렉션 "Simple And Easy" 이번 시즌 ARDOROBE는 간결하고 절제된, 화려하지 않지만 돋보이는 로고와 그래픽 디자인으로, ARDOROBE의 유니크한 감성을 보여주고자 하였으며, 베이직한 스타일의 다양한 아이템으로 여러 스타일링을 쉽게 연출할수 있도록 구성하였습니다. ARDOROBE는 ardor 와 robe 의 의미를 더하여 열정, 열의, 열성적과 같은 의복을 대하는 태도로써 이시대 젊은이들의 새롭고 창의적이며 열정적인 모습을 대변하고자 합니다.

  • LOOKBOOK ; 2019 F/W Season TWN [My Name Is] Vol.2(25)

    "My name is" vol.2 "My Name Is(나의 이름은..)"이라는 타이틀로 시작하는 이번 컨셉은 TWN이 가지고 있는 스타일 본연의 모습을 담백하게 보여주기 위해 기획되었으며, 시각적으로 화려한 그래픽보다는 제품의 실루엣과 원단, 스타일링, 제품의 디테일 등에 집중하였습니다. 또한 룩북 촬영에서는 컨셉 의도에 맞게 겉치레없이 제품만을 부곽시키기 위해 화려한 조명과 색감을 피하고 그동안 제작해온 다양한 그래픽 시그니처와 로고 디자인 등을 은은하게 보여주면서 TWN의 제품의 실루엣과 스타일링을 담백하게 담아내도록 하였습니다. TWN 공식 인스타그램@twn__official

  • LOOKBOOK ; 2019 F/W Season CAMELWORK [편안한 연출](1)

    "편안한 연출" 카멜워크(CAMEL WORK)의 2019 가을/겨울 두 번째 룩북이 공개되었다.이번에 공개된 라인은 카멜워크 특유의 컬러감을 느낄 수 있는 베이직한 아이템으로 구성되었으며, 심플하지만 포인트가 가미된 디자인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더불어 여러 번의 패턴 수정을 통하여 탄생한 스웨트셔츠와 후드티셔츠는 지난 시즌보다 조금 더 여유 있는 핏으로 제작하여 편안한 착용감을 느낄 수 있게 하였다. 또한, 간절기 아이템으로 활용도가 높은 스트라이프 티셔츠를 통하여 다양한 연출이 가능하도록 라인을 구성하였다.

  • LOOKBOOK ; 2019 A/W Season STIGMA [최적의 이큅먼트](1)

    "최적의 이큅먼트" 이번 스티그마 룩북은 스티그마 스타일의 강렬하고 위트있는 그래픽과 자수로 업그레이된 셔츠 군 과 테크웨어의 기능성과 룩을 보여주는 팬츠, 아우터, 베스트 등의 다양한 제품군을 선보인다. 룩과 함께 기능성까지 보여주는 이번 스티그마 A/W제품군들은 스티그마의 유니크한 핏팅감은 물론 자신만의 개성을 표현하기에 최적의 ‘EQUIPMENT’라고 할 수 있다.

  • LOOKBOOK ; 2019 F/W Season EMOTIONPLANET [GRAVITY = PARADISE LOST]

    "GRAVITY = PARADISE LOST" GRAVITY = PARADISE LOST 는 중력처럼 서로의 운명에 이끌린 “ROMEO & JULIET” 에서 영감을 받아 사랑하는 연인들의 시작은 열정과 사랑사이에서 시작하지만 시간이 지나 서로에 대한 익숙함으로 그 열정이 사그러진 후 죽을 것 같은 이별의 아픔을 얘기하는 “ PARADISE LOST” 로 부제로 정해 진행하게 됐습니다. 90년대 중후반의 SPORTY한 NEWTRO 감성으로 LAYERED, PATTERN 변형을 BASE 로 익숙함으로 혜어지는 시즌 컨셉을 오버 다잉 기법, 좌우 다른 아트웍, 기법이 서로 다른 아트웍 등을 이용해 표현해 보았습니다.

  • LOOKBOOK ; 2019 F/W Season STAGE NAME [With you]

    "with you" 스테이지 네임(STAGE NAME)의 19 F/W 1차 상품군은 일상 속 라이프 스타일에서 언제든지 곁에 두고 항상 쉽게 코디할 수 있으며 편안함을 느낄 수 있는 디테일, 핏, 디자인으로서 ‘편안하지만 결코 평범하지만은 않은’ STAGE NAME만의 아이덴티티, 디테일, 핏을 느낄 수 있는 상품군들로서 합리적인 가격으로 고품질의 상품을 제공합니다.

  • LOOKBOOK ; 2019 F/W Season ROYALLIFE [Gold Digger](1)

    "Gold Digger" 서브컬쳐를 바탕으로 다양한 라인을 전개하는 로얄라이프(Royallife)의 2019년 FALL/WINTER 시즌의 "Gold Digger" 캡슐라인이 출시되었습니다. 로얄라이프의 디자인 크루 스튜디오 684 의 골드 컨셉의 오리지널 로고와 스몰 로고를 나염과 자수로 디자인, Still got love for the streets 슬로건으로 스트릿 컬쳐에 기반한 정신을 표현했습니다.

  • LOOKBOOK ; 2019 F/W Season CAMEL WORK [자연스럽게]

    "자연스럽게" 카멜워크(CAMEL WORK)의 2019 가을/겨울 첫 번째 룩북이 공개되었다. 이번 시즌은 깔끔하면서도 위트 있는 레터링이 가미된 후드티셔츠와 조거팬츠, 심플하면서도 각각의 개성이 살아있는 그래픽을 입은 스웨트셔츠 등 접근성이 좋은 아이템을 선보였다. 멋스러우면서도 자연스러운 데일리룩을 찾고 있다면 이번 시즌 카멜워크를 주목해보자.

  • LOOKBOOK ; 2019 F/W Season XCXMAIN [SPACE & HIP](1)

    "SPACE & HIP" 엑스씨엑스메인(XCXMAIN) 19F/W 3ST 컬렉션 테마는 "SPACE & HIP"입니다. 에드 반스의 감각적인 그래픽과, 자신의 롤모델의 영감을 얻은 그래픽, 다채로운 컬러감, 퀄리티 높은 디지털 프린팅, 엑스씨엑스만의 감각적인 그래픽을 접목시켜 스타일리시하고 착용하기 편안한 실용적인 웨어를 완성하였습니다. 테마명대로 그래픽 포인트로 다양한 그래픽을 반영하여 엑스씨엑스메인이 지향하고 있는 '세상의 모든 크랙을 크로스 하는' 19F/W 3ST 'SPACE & HIP' 컬렉션입니다.

  • LOOKBOOK ; 2019 F/W Season DYCLEZ [SIMPLE WORK](10)

    SIMPLE WORK 워크웨어의 대중화를 추구한 이번 시즌 다이클레즈는 워크웨어의 전유물로 여겨졌던 워크셔츠, 조거팬츠 등의 아이템을 누구나 즐길 수 있도록 보다 친숙하고 캐쥬얼하게 접근했다. 요즘 시대의 work에 어울리게 진화된 심플 워크웨어를 만나보자.

  • LOOKBOOK ; 2019 F/W Season FEPL [CAR BOOT SALE](15)

    CARBOOT SALE ; BE EXPLORER 페플의 2019 F/W 컨셉은 주로 영국에서 열리는 플리마켓인 카부츠 세일에서 영감을 얻어 따뜻한 소재감을 필두로 베이직한 아이템에 디테일적인 요소를 더해 전개하였습니다. "누군가에는 평범한 물건이 누군가에는 가장 값어치 있는 물건이 되기도 합니다." 자신만의 개성이 뚜렷한 가상의 셀러가 제안하는 스타일링은 물론, 보는이들로 하여금 카부츠 세일에 참여 하여 본인에게 맞는 스타일을 찾는 재미를 선사하고자 하였습니다.

  • LOOKBOOK ; 2019 F/W Season TWN [My Name Is](49)

    "My name is" "My Name Is(나의 이름은..)"이라는 타이틀로 시작하는 이번 컨셉은 TWN이 가지고 있는 스타일 본연의 모습을 담백하게 보여주기 위해 기획되었으며, 시각적으로 화려한 그래픽보다는 제품의 실루엣과 원단, 스타일링, 제품의 디테일 등에 집중하였습니다. 또한 룩북 촬영에서는 컨셉 의도에 맞게 겉치레없이 제품만을 부곽시키기 위해 화려한 조명과 색감을 피하고 그동안 제작해온 다양한 그래픽 시그니처와 로고 디자인 등을 은은하게 보여주면서 TWN의 제품의 실루엣과 스타일링을 담백하게 담아내도록 하였습니다.

  • LOOKBOOK ; 2019 F/W Season TENBLADE [Return]

    "Return" 텐블레이드 (Tenblade)의 19 SS 3번째 콜렉션은 "Return" 으로 신구의 조합을 이룬 제품들을 선보인다 스트릿한 재킷과 팬츠, 스웨트 셔츠, 후드등 그래픽과 패턴 디자인에 중점을 둔 다양한 아이템들을 선보인다

  • LOOKBOOK ; 2019 F/W Season URBANPLAYERS [Color Is Everything]

    "Color Is Everything" 2019년 가을,겨울 시즌 어반플레이어스의 컨셉은 '컬러 이즈 에브리띵'이다. 말 그대로 컬러에 모든 포커스를 맞춰 만들어낸 컬렉션이다. 그만큼 다채롭고 매력적인 컬러의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으며 헤비스웨트와 피그먼트로 이뤄진 스웨트들은 어반플레이어스의 시즌 감성이 한껏 묻어나 있다.

  • LOOKBOOK ; 2019 F/W Season WV PROJECT [FAST PAST](62)

    FAST PAST : THE MEMORY TRIP 빠르게 지나가는 시간 속에서 헤메느라 지치고 힘들 때, 아무런 걱정도 고민도 없던 그리운 일상들이 떠오르곤 하죠. 그럴땐 잠시 돌아서서, 추억을 찾아 여행을 떠나보는 건 어때요? 과거에 두고 온 소중함이 당신을 반겨줄 거에요. 그동안 너무 달려오지만은 않았나요? 잠시 쉬어가도 괜찮아요.

게시판 검색 폼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