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업 접기
팝업 열기

  • 카테고리
  • 브랜드

  • 갤러리 게시글
    • LOOKBOOK ; 2018 F/W Season TWN [Out A Time Vol.2](37)

      "Out A Time Vol.2" 영화 “백투더퓨처”에서 타임머신으로 나온 자동차 드로이안의 번호판에적혀있던 문구로 "시간밖으로" 정도로 해석되는데 이는 영화의 주제인 시간여행을 함축적으로 의미합니다.누군가에겐 동경이였고 누군가에게는 추억속의 재미난 상상이였을 시간여행을 주제로 한 이제는 고전이 되어버린 영화 백투더퓨처의 다양한 시그니처 오브젝트와 명대사, 캐릭터 등에서 영감을 받아TWN만의 색깔로 컬러풀하고 오버핏 실루엣과 스트릿한 감성을 대중적이고 익살스럽게 재해석하여 전개합니다.이제는 트렌드 속에 자연스럽게 스며들어 있는 레트로하고 팝한 감성을 재기발랄하게 해석하고TWN의 스타일이 누군가에게는 추억을.. 누군가에게는 동경을.. 주고자 합니다.

    • LOOKBOOK ; 2018 S/S Season ANOTHER FRAME / 더 무드 오브 컬러 Part.2

      더 무드 오브 컬러 F/W part 2 "What I wear today" 라는 테마를 담은 어나더프레임의 fw 2번째 딜리버리입니다. 매일매일 색다른 느낌의 옷을 입고싶은 욕구를 모티브로 잡아 컬러,소재,아트웍 모두 밸런스를 잡아 어나더프레임만의 틀로 풀어내었습니다. 전체적으로 차분한 파스텔 색감의 몸판 원단에 포인트가 되는 그래픽과 배색컬러를 사용해 컨템포러리한 브랜드 감성을 느끼실 수 있습니다. 컬러가 가지고 있는 특유의 느낌이 또 다른 컬러와 만나 매력적이고 차별화된 개성을 느끼실 수 있으며 자체개발한 핏과 차별화된 컬러 그리고 아트웍까지 이 모든 밸런스가 어우러져 다양한 코디와 레어어드룩에 좀 더 멋스럽게 표현됩니다. 컬러가 가지는 분위기의 힘을 다양한 배색과 방식으로 표현한 어나더프레임 f/w part 2를 소개합니다.

    • LOOKBOOK ; 2018 F/W Season AKIYORU [ILLEGAL]

      "ILLEGAL" AKIYORU(아키요루)의 2018 F/W 컬렉션은 'ILLEGAL' 이란 주제로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반영한 로고 플레이를 풀어내오버사이즈 패턴과 결합하여 완성도를 높였습니다. 아키요루만의 로고 아이템의 매력에 푹 빠져보시길 바랍니다.

    • LOOKBOOK ; 2018 F/W Season NASTYKICK [NEO-APACHE PART.2]

      네스티킥 2018 FW '네오 아파치' 파트 2 네스티킥의 2018 FW 'NEO APACHE' LOOKBOOK2 로 서울의 다양한 곳을 배경으로 한층 FW 느낌이 나는 헤비 아우터들과 계절에 맞는 다운 톤 베이스에 정돈되고 미니멀해진 로고 그래픽 디자인이 가미된 제품들이 주를 이루고 있다. 캐주얼한 스타일링부터 개성 있고 활동적인 다양한 스타일링을 고려해 구성된 이번 시즌 네스티킥의 제품들을 순차적으로 만나보자.

    • LOOKBOOK ; 2018 F/W Season MASSNOUN [Just Human]

      "JUST HUMAN" 매스노운의 18 F/W 컬렉션 " JUST HUMAN " 오늘날의 갑질과 같은 이분법에 빠진 사회적 이슈들을 보면서 " 우리는 모두 같은 인간일 뿐 " 이라는 메시지를 나타내고자 했습니다. MASSNOUN 은 "셀수 없는 명사" 를 뜻하는 사전적 표현의 의미를 두었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정형화 되고 제한된 틀에서 벗어나 셀수 없는 가치를 지닌 명확한 스타일을 지향하는 브랜드로 거듭나고자 합니다.

    • LOOKBOOK ; 2018 F/W Season MOTIVESTREET [Same Same but Different Part.1](21)

      "Same Same but Different Part.1" 모티브스트릿(MOTIVESTREET)의 2018 Autumn-Winter 시즌 슬로건은 같지만 다른’이란 의미의 ‘Same Same but Different’입니다. 오버핏의 편안함과 내추럴한 실루엣을 통해 보통의 날, 데일리 룩부터 조금은 특별한 날까지 모티브스트릿만의 무드로 표현하고자 하였습니다. 하나의 아이템이 보여주는 다른 느낌들 그리고, 조금은 특별한 그래픽과 디테일을 사용함으로써, 다양한 스타일에 포인트를 줄 수 있는 아이템으로 구성하였습니다.

    • LOOKBOOK ; 2018 F/W Season LA MODE CHIEF [Unform/Uni-form Having a particular shape]

      "Unform/Uni-form Having a particular shape" LA MODE CHIEF의 AW-18의 Season 컨셉은 ‘Unform/Uni-form’ 으로, Military garments에서 영감을 받아 Contemporary British style로 플레이 하였습니다.영국의 제복 Detail, Colours and Oversized fit을 중심으로,기존 Pattern과 차별화된 독특한 형태의 Design을 느껴보세요.

    • LOOKBOOK ; 2018 S/S Season ANOTHER FRAME / 더 무드 오브 컬러(39)

      더 무드 오브 컬러 F/W part 1 "What I wear today" 라는 테마를 담은 어나더프레임의 fw 1번째 딜리버리입니다. 매일매일 색다른 느낌의 옷을 입고싶은 욕구를 모티브로 잡아 다양한 컬러를 매칭하며 어나더프레임만의 또 다른틀로 재미있게 풀어내었습니다. 이번 시즌은 캐쥬얼한 무드를 기반으로 비비드한 컬러감에 포인트가 되는 그래픽 플레이로 기존과 다른 감성을 느끼게 해주며 특히 신경써 개발된 다양한 실루엣은 "하나의 옷으로 다양한 아웃핏의 표현" 이라는 브랜드의 슬로건에 맞게 다양한 코디와 레이어드룩에 좀 더 멋스럽게 표현할 수 있습니다. 컬러가 가지는 분위기의 힘을 다양한 배색과 방식으로 표현한 어나더프레임 f/w part 1을 소개합니다.

    • LOOKBOOK ; 2018 F/W Season UBESCO / Betty's Diary(101)

      Betty's Diary "조금은 평범한 월요일 제일 좋아하는 옷을 입고 길을 나서면, 나에게도 기분 좋은 일이 생길까? 지금 너를 만난다면 오늘 하루도 너로 인해 특별해질 것 같아!" 베티는 공부면 공부, 외모면 외모, 친구 관계면 친구 관계, 어느 것 하나 빠지지 않는 그야말로 완벽하다 못해 주도 면밀한 인기녀다. 그런 베티에게도 어김없이 첫사랑이 찾아온다. 감정을 숨길 수도 없고, 서투른 표현에 모든 게 엉망진창이 되어버리기 일수지만 이대로 앤드류를 포기할수 없다! 풍선껌을 씹듯이 달콤하고 즐거운 설레임을 가득담은 소녀 베티의 좌충우돌 첫사랑이야기, 지금부터 그녀의 유쾌한 성장보고서를 만나보자. 가상그룹 아치스 (The Archies)의 멤버인 베티를 모티브로 진행된 유베스코의 2018 F/W 시즌 테마는 "Betty's Diary" 입니다. 개성만점 발랄한 그래픽과 비비드한 컬러 포인트로 남녀 모두에게 데일리룩으로 적합할 수 있도록 유베스코만의 무드로 녹여냈습니다.

    • LOOKBOOK ; 2018 F/W Season CRUMP [Outer Collection](1)

      18FW crump outer collection 크럼프 헤비아우터 컬렉션. 심플하면서도 기능성을 동시에 잡은 롱패딩과 덕다운 패딩을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 LOOKBOOK ; 2018 F/W Season UNDERVASE [CRESCENDO](29)

      CRESCENDO 음악에서 최고조에 이르기위해 볼륨을 점점 높여서 연주하는 기법 CRESCENDO. 이번 시즌 언더베이스는 한 아티스트가 감정을 다듬고 동료를 만나면서 음악적으로 점점 더 깊고 다양해지는 과정을 연출하였다.

    • LOOKBOOK ; 2018 F/W Season STAGE NAME(1)

      "STAGE NAME" STAGE NAME 18FW 컨셉은 브랜드 네임 그자체입니다. STAGE NAME의 사전적 의미 (특별한 사람들의 예명) 처럼 "누구나 쉽게 입을 수 있지만 입는 순간 특별한 사람이 되는 느낌의 경험"을 드리고 싶다, 라는 열망으로 탄생한 브랜드이며 18F/W컨셉 또한 동일합니다. 브랜드 컨셉인 스케이트 보딩, 밀리터리 문화를 기반으로 스트릿 캐쥬얼 무드를 상품에 녹여내기 위해 최선을 다하였습니다.

    • LOOKBOOK ; 2018 F/W Season CAMELWORK [베이직 & 디테일](2)

      "베이직 & 디테일" CAMELWORK(카멜워크)가 2018 A/W LOOKBOOK을 공개했다. 이번 LOOKBOOK은 A/W시즌에 어울리는 컬러를 이용한 체크셔츠와 심플하면서 데일리 아이템으로 활용도가 높은 HALF ZIP-UP 맨투맨, 그리고 포인트를 줄 수 있는 스트라이트 티셔츠로 카멜워크의 스타일을 표현하였다. 이번 시즌 역시 베이직 하지만 디테일을 놓치지 않는 카멜워크의 아이덴티티를 느낄 수 있다.

    • LOOKBOOK ; 2018 F/W Season FATBELLY [RETRO POSTMAN](4)

      RETRO POSTMAN 'POSTMAN'에 영감을 받은 팻벨리의 2018 가을 컬렉션은 트랙자켓을 비롯한 스포츠 웨어부터 심플한 캐주얼 웨어까지 폭넓은 라인업을 선보인다. 기존의 영 캐주얼 이미지와 90년대 레트로 감성이 합쳐진 이번시즌은 다양한 핏과 소재의 구성으로 팻벨리만의 새로운 유스 룩을 느낄 수 있다.

    • LOOKBOOK ; 2018 F/W Season ROYALLIFE [동네파티](27)

      동네파티 로얄라이프 2018FW 첫번째 드랍. 로얄라이프의 감성을 살린 롱슬리브 컬렉션. 기본 긴팔티셔츠와 여성용 크롭 맨투맨티로 구성한 올 가을 첫번째 컬렉션을 선보였다. 로컬 문화와 산업에 종사하고 교류하는 이들끼리 모여 칠링하는 분위기를 자연스럽게 담았다.

    • LOOKBOOK ; 2018 F/W Season PUNCHLINE [2018.ARTIST 777](79)

      THE ARTIST'아티스트의 데일리룩'이라는 컨셉으로 전개된 펀치라인의 룩북을 소개합니다.과감하면서도 클래식한 디자인으로 올드스쿨한 감성을 가득 담은 제품을 만날 수 있습니다.

    • LOOKBOOK ; 2018 F/W Season JEMUT / [THE NATURAL](99)

      THE NATURAL 제멋의 2018 F/W 시즌 테마는 "NATURAL" 을 주제로 하여, 사소한 문제는 신경 쓰이지 않는 그들의 소소한 일상을 표현하고자 하였습니다. 레트로한 감성의 그래픽과 디테일을 더한 심플한 디자인으로 준비 된 이번 컬렉션은 편안한 오버핏과 와이드핏의 제품들로 내추럴한 데일리 이지룩을 연출하였습니다. 소재부터 핏까지 새로운 아이템으로 폭 넓은 스타일링을 제안합니다.

    • LOOKBOOK ; 2018 F/W Season TWN [Out A Time](48)

      "Out A Time" 영화 “백투더퓨처”에서 타임머신으로 나온 자동차 드로이안의 번호판에적혀있던 문구로 "시간밖으로" 정도로 해석되는데 이는 영화의 주제인 시간여행을 함축적으로 의미합니다.누군가에겐 동경이였고 누군가에게는 추억속의 재미난 상상이였을 시간여행을 주제로 한 이제는 고전이 되어버린 영화 백투더퓨처의 다양한 시그니처 오브젝트와 명대사, 캐릭터 등에서 영감을 받아TWN만의 색깔로 컬러풀하고 오버핏 실루엣과 스트릿한 감성을 대중적이고 익살스럽게 재해석하여 전개합니다.이제는 트렌드 속에 자연스럽게 스며들어 있는 레트로하고 팝한 감성을 재기발랄하게 해석하고TWN의 스타일이 누군가에게는 추억을.. 누군가에게는 동경을.. 주고자 합니다.

    • LOOKBOOK ; 2018 F/W Season NASTYKICK [NEO-APACHE](2)

      네스티킥 2018 FW '네오 아파치' 파트 1 네스티킥의 2018 FW 시즌이 시작되었다. 이번 시즌은 'NEO-APACHE' 라는 시즌 테마 아래 전개되었으며 이전 시즌까지 네스티킥이 보여주었던 임팩트하고 강렬함보다 계절에 맞는 다운톤 베이스에 정돈되고 미니멀해진 로고 그래픽 디자인이 가미된 제품들이 주를 이루고 있다. 캐주얼한 스타일링부터 개성있고 활동적인 다양한 스타일링을 고려해 구성된 이번 시즌 네스티킥의 제품들을 순차적으로 만나보자.

    • LOOKBOOK ; 2018 F/W Season CRUMP [Refresh+Crump](2)

      Refresh+Crump 계절과 계절사이의 경계를 벗어나 지루함을 뒤로하고 산뜻한 시작을 알리는 크럼프 F/W 컬렉션 입니다. 군더더기 없이 깔끔한 디자인과 톡톡튀는 컬러로 새 시즌의 시작을 알립니다.

    게시판 검색 폼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