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OKBOOK ; 브랜드룩북

갤러리 게시글
  • LOOKBOOK ; 2019 W/S Season TWN [Always With Me Part.2]

    "Always With Me Part.2" 어렸을때나 지금이나 항상 나와 함께 절친한 친구처럼 함께 놀아주고 나를 즐겁게 해주는 존재. 단지 한켠의 추억속에 있는 것이라고 생각할 수 있지만 지금도 다른 모습으로 나의 곁에 머물고 있고 여전히 나에게 재미와 즐거움을 주는 그런 존재. 장.난.감. 그런 존재인 장난감과 그걸 소재로 제작된 3D 애니메이션 “토이스토리”에서 영감을 받아 이번 WS 시즌을 전개합니다. 장난감이 주는 다양한 느낌인 비비드한 색채감, 활기, 상상, 재미, 즐거움, 친구, 등. 밝은 색감과 친근함, 긍정적인 요소 등을 토대로 TWN 감성과 연결하여 언제나 함께 하고싶은 마음과 밝고 긍정적인 느낌을 전달하려 합니다. TWN은 이 컨셉 무드를 의류와 룩북에 자연스럽게 스미게 하여 대중적으로 더 많은 사랑을 받을 수 있게 포커스를 맞췄으며, 다채로운 색감과 무겁지 않은 느낌을 지향하여 WS 시즌에 잘 맞는 활력있는 컬렉션을 선보입니다.

  • LOOKBOOK ; 2019 W/S Season PERSTEP [콘크리트 정글 Concrete Jungle Vol.2](5)

    콘크리트 정글 Concrete Jungle 꿈의 도시라 불리는 이곳은 훨씬 드라마틱하고 치열하다. 하지만 화려하고 극적인 이 도시가 좋다. 빼곡히 솟은 건물들, 이곳은 하나 하나의 꿈이 모여 같이 만들어낸 곳 이곳에서 가장 높고 가장 큰 건물을 짓기위해 우리들은 같은 꿈을 갖고 함께 나아간다.

  • LOOKBOOK ; 2019 S/S Season MOTIVESTREET [OVER THE COLOR](9)

    "OVER THE COLOR" '모티브스트릿(MOTIVESTREET) 2019 S/S 'OVER THE COLOR' 레트로 스포츠 스타일에서 영감을 얻은 도회적인 베이식을 브랜드 감성에 맞게 풀어낸 트랙/조거 팬츠와 모티브스트릿의 오리지널과도 같은 칼라블록 스웨트 셔츠와 후디로 전개 되었다. 90년대와 2000년대 초반을 반영한 바이올렛, 라임등의 대비 되는 브라이트와 민트, 핑크, 오렌지등의 샤베트 파스텔 색상으로 다가오는 2019년 봄을 준비한다.

  • LOOKBOOK ; 2019 W/S Season TWN [Always With Me](32)

    "Always With Me" 어렸을때나 지금이나 항상 나와 함께 절친한 친구처럼 함께 놀아주고 나를 즐겁게 해주는 존재. 단지 한켠의 추억속에 있는 것이라고 생각할 수 있지만 지금도 다른 모습으로 나의 곁에 머물고 있고 여전히 나에게 재미와 즐거움을 주는 그런 존재. 장.난.감. 그런 존재인 장난감과 그걸 소재로 제작된 3D 애니메이션 “토이스토리”에서 영감을 받아 이번 WS 시즌을 전개합니다. 장난감이 주는 다양한 느낌인 비비드한 색채감, 활기, 상상, 재미, 즐거움, 친구, 등. 밝은 색감과 친근함, 긍정적인 요소 등을 토대로 TWN 감성과 연결하여 언제나 함께 하고싶은 마음과 밝고 긍정적인 느낌을 전달하려 합니다. TWN은 이 컨셉 무드를 의류와 룩북에 자연스럽게 스미게 하여 대중적으로 더 많은 사랑을 받을 수 있게 포커스를 맞췄으며, 다채로운 색감과 무겁지 않은 느낌을 지향하여 WS 시즌에 잘 맞는 활력있는 컬렉션을 선보입니다.

  • LOOKBOOK ; 2019 W/S Season JEMUT [The Warmth Spring](13)

    "봄의 따스함" 아직 끝나지 않은 추운 겨울. 포근하고 아늑한 공간 속 일상에 녹아드는 편안한 의복으로 따뜻한 햇볕, 그에 어울리는 컬러로 제멋만의 무드를 표현하였습니다. 어디에 입어도 어울릴 수 있는 데일리웨어로 구성된 이번 컬렉션은 소재와 핏감을 중점으로 제작한 다양한 아이템들로 제멋이 보여줄 수 있는 가장 자연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하였습니다.

  • LOOKBOOK ; 2019 W/S Season UBESCO [Finally! fall in love♥](16)

    [Finally! fall in love♥] "우린 정말 잘어울려 너무나도 잘 맞는거 같아!" 고군분투 끝에 마침내 앤드류의 마음을 얻은 베티의 이야기. 서툰 첫사랑으로 투닥거리지만 설렘과 행복이 한가득! 온통 무지갯빛으로 물들어 행복하고 세상이 아름답게 보인다. 베티의 이야기는 이제부터 시작된다.! 가상그룹 아치스 (The Archies)의 멤버인 베티를 모티브로 진행된 두번째 유베스코의 2019 W/S 시즌 테마는 "Finally! fall in love♥" 입니다. 개성만점 발랄한 그래픽과 비비드한 컬러 포인트로 남녀 모두에게 데일리룩으로 적합할 수 있도록 유베스코만의 무드로 녹여냈습니다.

  • LOOKBOOK ; 2019 W/S Season WV PROJECT [UNION IS STRENGTH : WE CAN ALL BE HEROES](26)

    UNION IS STRENGTH : WE CAN ALL BE HEROES 너무나도 사소한 능력일지라도 필요로 하는 사람은 언제나 존재한다. 우리 모두는 누군가에게 히어로일 수 있다. 때로는 이렇게 동화적인, 솜사탕 같은 상상력에 기대어 힘을 얻고 싶어질 때가 있는 법. 이런 소소한 상상으로 얼었거나 굳었거나 말랐던 마음을 다시 꽃처럼 피어나게 할지도 모르지!

  • LOOKBOOK ; 2019 W/S Season PUNCHLINE [SEOUL & OSAKA](24)

    1999년으로 여행을 하려던 2019년 10월 서울의 Tom Titor는 자신의 타임워치의 오류로 인해 2019년 2월의 오사카에 불시착하고 만다. Tom Titor는 자신의 타임워치가 제대로 작동되지 않아 매우 당황해하지만, 그 덕분에 오사카에서는 8개월 후의 트렌드를 미리 볼 수 있었다. 오사카,서울에 관계없이, 봄,가을에 역시 상관없이 그의 스타일은 언제 어디에서나 단연 눈에 띄었다.

  • LOOKBOOK ; 2019 W/S Season PERSTEP [콘크리트 정글 Concrete Jungle](69)

    콘크리트 정글 Concrete Jungle 꿈의 도시라 불리는 이곳은 훨씬 드라마틱하고 치열하다. 하지만 화려하고 극적인 이 도시가 좋다. 빼곡히 솟은 건물들, 이곳은 하나 하나의 꿈이 모여 같이 만들어낸 곳 이곳에서 가장 높고 가장 큰 건물을 짓기위해 우리들은 같은 꿈을 갖고 함께 나아간다.

  • LOOKBOOK ; 2019 F/W Season La Mode Chief [London Calling](5)

    "London Calling" 라모드치프의 2019년 Spring Collection은 브리티시펑크를 선도하던 밴드 The Clash의 대표곡인 “London Calling(1979)”에서 영감을 받아 전개합니다. 당대를 살아가는 젊은이들로서 원자력발전소의 사고, 경찰의 부정부패, 마약, 환경파괴, 문화적 저능 상태등 사회의 부조리와 불합리에 대한 자신들만의 목소리를 당당하게 노래에 담아내던 그들의 정신이야말로 British Pride라고 라모드치프는 생각합니다. 그리고 그들처럼 라모드치프도 세상을 향해 알립니다. 변화는 이미 시작되었다고.

  • LOOKBOOK ; 2018 F/W Season CAMEL WORK [색감있는 겨울](1)

    "2018 AW LOOKBOOK PART.4 색감있는 겨울" CAMELWORK(카멜워크)가 네 번째 2018 A/W LOOKBOOK을 공개했다. 색감있는 컬러로 채워진 이번 카멜워크의 맨투맨과 후드 제품은 포인트 아이템으로 여러분의 겨울을 책임 질 것이다. 또한 사이드 라인을 따라 반다나 디자인을 가미한 스웻팬츠는 심플하면서도 개성을 놓치지 않으려는 카멜워크의 감성을 찾아볼 수 있다. 카멜워크와 함께 본격적인 겨울을 준비해보자.

  • LOOKBOOK ; 2018 F/W Season ROYALLIFE [라인스톤]

    "라인스톤" 로얄라이프 2018FW 네번째 딜리버리. 반짝거리는 라인 스톤을 활용한 로얄라이프 시그니처 로고에 집중하였다. 또한 베이직한 스웻 아이템에 로얄라이프만의 감성과 위트있는 디자인을 접목하여 컬렉션을 표현하였다.

  • LOOKBOOK ; 2018 F/W Season TENBLADE [CLASSIC SEOUL]

    "CLASSIC SEOUL" 텐블레이드(TENBLADE)의 18 winter 시즌은 'CLASSIC SEOUL' 컨셉으로 클래식한 무드를 넣어 무지 기반의 제품들을 선보인다.

  • LOOKBOOK ; 2018 F/W Season CAMEL WORK [겨울감성]

    "겨울감성" CAMELWORK(카멜워크)가 두 번째 2018 A/W LOOKBOOK을 공개했다. 다가오는 겨울의 감성을 느낄 수 있는 디자인과 함께 이번 시즌 새로운 패턴으로 선보인 카멜워크의 스테디셀러 오버핏 체크 셔츠까지 무채색의 단조로운 당신의 옷장에 개성을 입혀보는건 어떨까?

  • LOOKBOOK ; 2018 F/W Season FATBELLY [Express Your Self]

    "Express Your Self" 이번 시즌 FATBELLY의 옷들은 따뜻한 기능성 소재들과 컬러감을 기본 베이스로 하였으며 빈티지하고 레트로한 폰트와 패치를 적절하게 믹스하여 캐주얼한 라인업을 선보인다. 이번 시즌 테마로는 Express Your Self라는 타이틀로 유쾌하고 활력 넘치는 스타일링과 분위기를 연출하여 편안하고 누구나 손쉽게 접근할 수 있는 캐주얼한 스타일링의 빈티지한 룩북을 선보인다.

  • LOOKBOOK ; 2018 F/W Season DRIFTOUT [Easy Techwear]

    "Easy Techwear" 드리프트아웃 2018 F/W 룩북은 “EASY TECHWEAR”라는 슬로건으로, 테크웨어를 조금 더 편안하고, 접근성이 쉬운 옷으로 만들어 보자는 방향성을 가지고 시즌에 임하였습니다. 테크웨어의 상징같은 디테일과 실용성 넘치는 포켓들, 그리고 기능성과 심미성을 보여주는 디자인들 준비하였습니다. 자켓부터, 맨투맨, 후드, 바지 까지 다양한 상품들을 선 보입니다.

  • LOOKBOOK ; 2018 F/W Season MOTIVESTREET [SAME SAME BUT DIFFERENT PART2]

    "SAME SAME BUT DIFFERENT PART2" '모티브스트릿(MOTIVESTREET)의 2018 Winter 슬로건은 '같지만 다른'이란 의미의 [Same Same but Different] 입니다. 오버핏의 편안함과 네츄럴한 실루엣을 통해 보통의 날, 데일리 룩부터 조금은 특별한 날까지 모티브스트릿만의 무드로 표현하고자 하였습니다. 또한 겨울시즌에 걸맞는 따뜻하고 부드러운 느낌의 소재를 이용하여 제품이 출시되었습니다.

  • LOOKBOOK ; 2018 F/W Season CAMEL WORK [2018 A/W]

    "2018 A/W" CAMELWORK(카멜워크)가 두 번째 2018 A/W LOOKBOOK을 공개했다. 이번 LOOKBOOK에서는 지난 시즌보다 한 단계 업그레이드 된 후드와 맨투맨을 선보였다. 원사 선택부터 염색, 편직까지 세심한 신경을 기울인 고퀄리티 원단과 여러 차례 핏(fit) 수정을 통하여 탄생한 이번 카멜워크의 제품 역시 여러분의 기대를 충족시켜 줄 것이다. 심플함을 기반으로 다양한 LOGO-PLAY 속에 어우러진 카멜워크의 디테일과 함께 다가오는 가을을 준비해보자.

  • LOOKBOOK ; 2018 F/W Season AKIA [경계]

    "경계" 현대사회 모든 것의 경계가 모호하듯이 패션에도 정확하게 구분하기보다는 어떻게 해석하느냐에 따라 패션이 구분 지어진다고 볼 수 있다. 이처럼 2018F/W 아키아에서는 스노보드웨어와 스트릿웨어의 경계를 무너 트렸다. 발수, 방수는 기본, 스타일까지 빠지지 않는 아키아의 아웃웨어를 멋지게 해석해 주기를 기다린다.

  • LOOKBOOK ; 2018 F/W Season THESTORI [Finally realized]

    "Finally realized (파이널리 리얼라이즈드)" THESTORI 18FW LOOKBOOK PART.2 더스토리 2018FW 시즌의 슬로건은 'finally realized (파이널리 리얼라이즈드)'이다. 기존에 더스토리가 선보였던 제품들의 문제점들을 대대적으로 파악후 개선하여 새로운 공정과 더 나아진 퀄리티로, 확연히 달라진 더스토리의 새로운 모습을 보여주는데 총력을 기울였다. 2018 더스토리 재건이라는 목표로 다양한 제품과 스타일링을 선보인다.

게시판 검색 폼
검색